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룩아이디어

남자 청바지 코디 / 남자하의 4탄

포스팅하기전에 청바지란 주제가 너무 광범위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세상에 멋지고 이쁜건 너무너무 많죠 그래서 범위를 좀 줄이고자 가장 기본 코디들 위주로 준비해봤어요🙏🏻🙏🏻

스트레이트 핏 진이에요 매년 언제나 유행안타고 입을수있는 아이템이죠 저렇게 캐주얼하게 코디할수도있지만 흰셔츠에 네이비 로퍼나 다른 슈즈에도 실패없는 바지입니다!

다른편에 나오셨던분 다시한번 등장 ㅎㅎㅎ 가장 무난한 코디여서 한번더 올려요! 사실 개인적으로 외국에 살면서 5,6년 전까지만해도 한국인과 다른 아시아인을 구분하기는 정말 쉬웠어요.
옷 잘입으면 한국분들 이셨거든요😎😂 근데 최근에는 한국분들인줄 알았는데 중국사람들이거나 너무 스트릿으로 입어서 한국분들 아닌줄 알았는데 한국분들인 경우를 많이 보게되었어요.

그만큼 한국이 너무 유행에 민감해진게 아닌가.. 하는 약간의 상실감? 그런게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무조건 비싸고 이번시즌에 유행하는거 입고 신는게 옷을 잘입는게 아니거든요... 제가 디렉터도 아니고 뭣도 아니지만 패션을 오래하신 아버님 밑에서 배운건 “옷은 나한테 잘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자신감있게 색의 조화를 생각하여 입는것” 이었고 그리고 TPO 에 맞게 옷을 입을줄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위 사진도 보면 사실 다 후벼파보면 그렇게 비싸지않게 비슷한 아이템들을 구하실수있을거에요.
화이트 진은 자라나 흐앤므에서 티셔츠는 아무데서나 자켓은... 저건 폴앤샤크 지만 어디서든 비슷한거 구할수있겠죠! 결국 입는사람의 분위기가 옷에 멋짐을 더해주는거 라고 생각합니다.

슬림핏 바지들은 저렇게 앵클부츠에 코디해도 쿨해보이구요 혹은 기장감을 좀 짧게해서 귀엽게 입어도 좋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귀여운 이미지가 아니라... 귀여운 코디는 피하고 있습니다만 한번쯤 도전해 보고는 싶어요 ㅎㅎㅎ

마지막 사진으로 제가 평소에 입는 청바지 코디에요.
얼굴은 못났으니깐 잘라주구요 ㅎㅎ
청바지는 리바이스 커스텀메이드고 핀턱 잡고 커팅 방식으로 만들었어요! 슈즈는 홍콩에서 지나가다 그냥 샀는데 너무 싸게 득템했구요! 자켓은 동대문에서 양말은 폴스미스였답니다!

물론 처음에 막 꾸며입기 시작할땐 실패도 있고 그러시겠지만 나한테 잘어울리는 옷만 찾는다면 어렵지않아요!! 기본이 항상 가장 멋진법이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